2023학년도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|
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*** | 등록일 | 22.12.01 | 조회수 | 85 |
첨부파일 |
|
||||
2023학년도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입니다.
-대상: 2023학년도 초등학교 입학예쩡 아동(2016.1.1.~12.31. 출생)을 둔 예비 학부모 -취학통지서 발급 방법: 온라인 인터넷 발급 및 기존 등기우편 발송 병행 추진 -취학통지서 발급기간: (온라인) ’22.12.2.(금) 아침 10시~12.12.(월) 밤 24시(11일간) (우 편) ’22.12.13.(화)~12.20.(화) 8일간 -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 방법 ◦ (신청 사이트) 정부24 누리집(www.gov.kr) * 반드시 취학대상 아동과 동일 세대의 세대주(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)만 발급 가능 ◦ (방법) 정부24(PC 누리집만 가능)에서 본인 확인 후 신청* * 정부24 화면에서 ‘자주찾는 서비스’ 메뉴 선택, 또는 검색창에 ‘취학통지서’로 검색 ※ 특수교육 대상자는 인근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맞춤형 지원 서비스 안내 가능 |
이전글 | 학부모회 운영 근절사항 안내 |
---|---|
다음글 | (공고 2022-35호)2022. 유치원 겨울방학 중 방과후과정 강사 채용 공고 |